[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에서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히트2’는 8월 23일 ‘고독한 추격자’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에는 없던 ‘히트2’만의 오리지널 클래스 ‘쌍권총’를 추가한다. ‘쌍권총’은 두 개의 권총을 활용해 강력한 원거리 광역 스킬을 구사하며,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폭주 게이지를 지니고 있어 폭주 상태로 전환해 위력적인 추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
|
|
▲ 넥슨 히트2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넥슨 제공 |
이외에도 신규 이용자 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도 빠른 성장이 가능한 ‘부스팅 서버 시즌2’ 등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히트2’ 1주년 업데이트 도입에 앞서 오는 22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주년 하이패스 쿠폰’과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한 ‘1주년 그랜드 쿠폰’을 각각 선물한다. ‘1주년 하이패스 쿠폰’을 게임 내에서 사용하면 ‘하이패스 출석부 바우처’를 획득 가능하며, 이를 통해 일주일간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하는 ‘하이패스 출석부’ 이벤트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9월 5일까지 1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할 동료를 모으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연다. 본인의 초대 번호를 다른 신규∙복귀 이용자가 등록할 경우 인원 수에 따라 최대 5명까지 ‘1주년 어메이징 코인’과 ‘황금의 잠재력 장비 상자’, ‘결속의 훈장 상자’ 등 보상 아이템을 순차 제공하며, 초대받은 이용자가 특정 미션을 달성할 경우 ‘눈부신 클래스 11회 소환권’, ‘신비로운 클래스 11회 소환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초대 번호를 입력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신규∙복귀 이용자에게는 ‘우정의 선물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해 빠르게 게임에 정착할 수 있게 돕는다.
같은 기간, 친구 초대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를 위해 특별한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초대받은 이용자가 부스팅 서버에 신규∙복귀 기준에 부합한 캐릭터를 1개 이상 보유하거나, 부스팅 서버에서 캐릭터 레벨 60을 달성하는 등 정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IWC 손목시계(1명), 롯데호텔 상품권 200만원(2명), 롯데호텔 라세느 2인 식사권(10명) 등 풍성한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