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활 공격으로 적 제압하는 써드임팩트 '제피로스' 공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컴투스홀딩스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별이되어라!’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제피로스’./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 ‘제피로스’가 등장한다. ‘서풍의 용사’로 불리는 제피로스는 아크엔젤 소속 궁수로 ‘신궁 보라’를 사용해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칼날바람 난사’ 스킬을 사용하면 5회 공격과 함께 아군의 민첩성과 물리 공격력을 상승시켜 준다. 특히, 월드 보스인 ‘지옥의 켈베로스’와 길드 보스 ‘오딘’ 공략에 특화되어 있어 큰 활약이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먼저 ‘루비’, ‘보석’,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요새전’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요새전은 주어진 디버프 환경을 고려해 적절한 영웅을 출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2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열리는 ‘나이트메어’ 던전은 총 10개 층을 공략해 ‘무궁화 호감도 아이템’, ‘여신의 기억’ 등을 얻을 수 있다.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나락 던전 클리어 이벤트’와 호감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레벨업 이벤트’도 열린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감성적인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꾸준한 신규 영웅과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스테디셀러 RPG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