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근원' 보스 패턴 완화 및 시즌 랭킹 보상 획득 방식 도입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던전 콘텐츠 ‘시간의 근원’을 개편하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간의 근원’은 보스 ‘파풀라투스’에게 입힌 대미지로 결정되는 랭킹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파풀라투스’의 기존 패턴이 완화되고 새로운 패턴을 사용하는 신규 페이즈가 추가된다. 

   
▲ 넥슨 ‘메이플스토리M’이 던전 콘텐츠 ‘시간의 근원’을 개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넥슨 제공

또, 통합 랭킹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던 기존 방식에서 각 직업별로 시즌 랭킹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변경하는 한편, 주간 참여 보상을 신설해 혜택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미요와 함께하는 메이플 월드 일주’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누적 출석 보상으로 ‘미요의 꾸미기 상자’, ‘미요의 가을바람 코디 선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 ‘미요의 강화 선택상자’에서 ‘영원한 환생의 불꽃’ 또는 ‘초이스 큐브’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빙고 챌린지’에 참여해 빙고에 성공할 시 ‘자동전투 충전권(30분)’, ‘레드 큐브’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한편, 빙고판 교체 누적 횟수에 따라 추가 누적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9월 21일까지 8종의 원정대 및 군단장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 몬스터에 따른 전리품 제공하며, 수집한 열쇠 보상은 이벤트 상점에서 ‘시그너스의 코히누르 (유니크)’, ‘검은 노바의 휘장’ 등 다양한 보스 전리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페이지 ‘소공과 매일매일 자동전투’에 참여하면 진행한 자동 전투 시간에 따라 ‘자동전투 충전권 (10분)’ 보상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M’의 ‘시간의 근원’ 개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