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가을에 어울리는 이벤트 채널 ‘도화연가’의 티징 영상을 공개하고, ‘바우나비 아일랜드’의 ‘연구일지 복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
|
▲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가을에 어울리는 이벤트 채널 ‘도화연가’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
이날 공개된 ‘도화연가’ 티징 영상은 ‘떠오르는 해’와 ‘저무는 달’, 그리고 ‘그 둘을 이어주는 가슴 아린 이야기’라는 문구가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담겨 있다. 이를 통해 올가을 테일즈런너가 여름 테마였던 ‘바우나비 아일랜드’의 발랄함에서 알 수 없는 남녀의 가슴 아픈 스토리가 펼쳐지는 곳으로 바뀌는 것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 ‘가을에 잠긴 가슴 시린 운명 – 도화연가’가 언급되며 다음 이벤트 채널의 정식 명칭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13일 정식 업데이트 이전까지 ‘연구일지 복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행방불명된 부모님의 흔적을 쫒아 바우나비 아일랜드로 온 클로에를 도와야 하며, 바우나비 아일랜드 곳곳에 흩어진 클로에 부모님의 연구 일지 데이터를 찾아 클로에에게 전달해야 한다.
이용자들은 누적된 연구일지에 따라 테일즈런너의 차원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와 다음 목적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목적지 확인과 동시에 이용자들은 ‘클로에 선물 캡슐’ 등 신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아이템으로 공원 내 ‘잠자는 별의 날개’ 등 10개의 신규 복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잠자는 별의 뽑기판이 새로 추가됐으며, 공원 내 세피스티아 브로치와 아콘 트레이닝 세트 복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바우나비 5차 캡슐 기계가 추가됐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팀장은 “도화연가는 여름 테마 ‘바우나비 아일랜드’와 사뭇 다른 분위기의 테일즈런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는 도화연가와 함께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