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쇼핑하기 매일 추천 특가 상품 오픈 및 선착순 10% 할인쿠폰 제공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톡 선물하기 for Biz가 추석을 앞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카카오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카카오톡 선물하기 for Biz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카카오 제공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18일까지 ‘추석 추(秋)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장보기, 상차림, 추석 선물 등 추석과 관련된 추천 특가 상품을 매일 차례로 오픈한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코지마 안마의자, 동원참치 등 등 쇼핑하기가 엄선한 추천 상품과 추석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 증정하는 10% 할인쿠폰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17일까지 ‘카쇼라위크’를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총 64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라이브 전용 특가부터 사은품까지 특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7%(건당 최대 3만 원)를 즉시 할인해 주고, 2개 이상의 라이브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총 결제 금액의 2%(최대 5000원)를 적립해 준다.

기업용 선물하기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for Biz’도 최대 51% 할인 판매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운영한다. 인기 명절 선물인 한우, 과일, 건강식품, 상품권을 비롯해 다채로운 추석 선물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부 인기 상품 구매 시 대량 구매 추가 할인도 적용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기업∙단체용 추석 선물을 마련할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카카오 쇼핑에서 추석 용품∙선물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할인∙적립∙경품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물가 시대 추석 장보기와 선물 구매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