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한지민이 팬들과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낸다.

지난 19일 오후 2시 오픈된 한지민의 팬미팅 티켓이 전석 매진된 가운데, BH엔터테인먼트에서는 더 많은 팬들과 만나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2회 차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오는 24일 14시 멜론티켓을 통해 2회 차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다만,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2회 차 티켓 오픈에는 1회 차 공연 기예매자들의 추가 구매가 불가능하다.

이번 팬미팅은 한지민이 데뷔 이래 처음 가지는 단독 팬미팅이기에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팬들과 함께 채워나갈 의미 있는 하루'라는 뜻을 담아 '2023 Han Ji Min, A Mean-ingful Day'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어떤 자리보다도 뜻깊은 만남이 성사될 전망이다.


   
▲ 한지민 팬미팅 메인 포스터. /사진=BH엔터테인먼트


한지민은 팬들과의 특별하고 뜻깊은 만남을 위해 팬미팅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진심 어린 애정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한지민의 팬미팅은 오는 11월 5일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2023 한지민 팬미팅 'A Mean-ingful Day'는 멜론티켓 단독 판매로 진행되며, 타인으로부터 양도받거나 개인거래 및 인터넷 중고 거래 사이트 거래는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부정 거래 적발 시에는 강제 취소 절차와 함께 법적 제재 조치가 있을 수 있으며 부정 거래 티켓을 공연 당일 소지하더라도 입장이 불가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