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컴백 러시로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2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11월 말 컴백과 12월 일본 콘서트 개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의 타이틀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챌린지가 틱톡(Tik Tok) 조회수 6억뷰에 가까워지면서,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 역시 커지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21일 개최되는 일본 팬 콘서트를 위해 출국, 일본 현지 라디오, 방송 녹화, 잡지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2주에 걸쳐 방송된 후지 TV '케이팝 하우스'(K-POP HOUSE) 출연을 시작으로 일본 현지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중이다.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현지 인기를 입증하듯, 일본 오리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판타지 보이즈의 일문일답 영상 인터뷰가 오픈,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촬영 당시 에피소드 및 멤버들의 TMI(Too Much Information)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초고속 컴백을 준비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글로벌 질주를 시작한다. 데뷔 타이틀곡 'NEW TOMORROW'로 돌풍을 일으킨 판타지 보이즈의 한계 없는 성장이 주목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