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여기어때 최대 31만원 상당 혜택 제공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토스뱅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및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오는 27일까지 최대 31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키워봐요 적금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토스뱅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및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오는 27일까지 최대 31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키워봐요 적금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토스뱅크 제공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키워봐요 적금을 가입하고 8주간 매주 저금에 성공하면 최대 31만원 상당의 국내·외 숙소 및 공간 대여 할인쿠폰과 면세점 선불카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8주간 매주 한 번씩 제공된다. 여기어때에서는 총 4장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외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2매를 가입 즉시 제공하는 동시에 연말연시 모임에 필요한 파티룸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 대여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면세점에서는 앱에 등록하고 조건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오프라인 선불카드 및 온라인 적립금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등록기간 및 유효기간은 2024년 8월 말까지로 내년 여름휴가까지 사용할 수 있다.

토뱅 관계자는 "연말 여행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즐겁게 저축하고 또 소비하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