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나선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빌런스)의 타이틀 'OOTD'(오오티디) 댄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댄스 프리뷰 영상은 멤버 가현의 매혹적인 보이스로 포문을 열었다. 캡 모자를 눌러쓴 드림캐쳐만의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돋보인 것은 물론, 퍼포먼스 맛집다운 안무 대형 역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드림캐쳐의 'OOTD'를 소개하는 듯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Don’t you want to feel it? Come and ride"(돈트 유 원트 투 필 잇? 컴 앤 라이드)라는 유현의 파워풀한 보컬이 한데 어우러졌다.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OOTD'는 오늘의 패션을 뜻하는 'Outfit Of The Day'(아웃핏 오브 더 데이)의 약자로, 자신감을 넘어 나르시시즘에 다다른 '나'의 모습을 담아냈다. 파격적이고, 파괴적인 자신감을 표현하기 위해 펑크 록(Punk Rock)에 사용되는 악기 사운드 및 보컬의 이펙팅이 인상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으로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고 있는 드림캐쳐는 'OOTD'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을 홀리는 일곱 명의 빌런으로 변신한다. 이들은 이번 활동으로 '세계관 최강자'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해내며 그룹의 정체성을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드림캐쳐의 'Villain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