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안테나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가 풋풋한 고백이 담긴 새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29일 "드류보이가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All I Want Is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 29일 드류보이는 새 싱글 '올 아이 원트 이즈 유'를 발매한다. /사진=안테나 제공


드류보이는 신곡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올 아이 원트 이즈 유'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 곡이다. 자신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소년의 이야기가 담겼다. 섬세하게 고조되는 곡의 전개와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통해 사랑을 키워가는 화자의 감정선을 표현했다. 

이번 싱글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 버전으로도 수록된다. 

뮤직비디오에는 짝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는 드류보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국적인 공간 속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지는 그의 풋풋한 매력이 돋보인다. 

영상에는 첫 싱글 발매 당시 인연을 맺은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가 특별 출연했다.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한 신인 아티스트다. 가창부터 프로듀싱까지 모두 가능한 20세 올라운더다. 

드류보이는 다양한 커버 영상을 선보인 개인 SNS 활동을 비롯, 구독자 339만 명을 보유한 HJ Evelyn의 유튜브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덤을 구축했다. 

탁월한 음악적 역량과 트렌디한 감각, 팬덤 인기를 바탕으로 가요계 '뉴 제너레이션'을 이끌 드류보이의 두 번째 싱글에 기대가 쏠린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