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 선착순 1000명
[미디어펜=김연지 기자]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여행을 위한 '건강하개 여행하개' 트래블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건강하개 여행하개' 트래블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티웨이항공 수속 카운터에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제주용암해수 포링클린 여행키트 마스터 △타월을 증정한다. 또 반려동물의 사진과 이름, 생년월일 등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반려동물 전용 여권도 선착순 350명에게 제공한다.

   
▲ 티웨이항공, '건강하개 여행하개' 트래블키트 증정 이벤트./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건강하개 여행하개' 트래블 키트 수령 후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기내 전용 펫 캐리어인 '티캐리어'를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내년 다음달 15일까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탑승객분들이 티펫 서비스에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