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아스트로 출신 가수 라키가 겨울 시즌송 '크리스마스 댄스'를 선보인다. 

18일 소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크리스마스 댄스(Christmas Dance)'를 발매한다.

   
▲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라키의 새 싱글 '크리스마스 댄스' 커버. /사진=원파인데이엔터 제공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 곡 '크리스마스 댄스'는 라키가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고백송이자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 팬들과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떠올리며 제작한 노래다. 

라키는 팬들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직접 '크리스마스 댄스'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나섰다. 그는 팬들에게 전하는 달콤한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따뜻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노래를 완성했다.

지난 달 첫 솔로 앨범 ‘라키스트’(ROCKYST)를 선보인 라키는 한 달 만에 새 싱글 '크리스마스 댄스'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와 더불어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숏폼 플랫폼을 통해 댄스 챌린지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라키의 크리스마스 싱글 ‘크리스마스 댄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