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서동영 기자]"견본주택에서 상담 받으면 최고급 가전제품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
|
|
▲ 효성 해링턴 진사 투시도./사진=효성중공업 |
효성중공업은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 견본주택을 방문해 상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인근 부동산업체 직원과 함께 방문해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또 이달 30일 추첨을 통해 4도어 냉장고(1대)와 3도어 김치냉장고(2대), 로봇청소기(3대), 큐커(4대), 믹서기(8대), 백화점상품권 10만 원(10명)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4시에는 상담고객 중 매회 5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분양 관계자는 "중도금대출 자서와 유상옵션 계약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것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안성이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로 지정된 후 견본주택을 찾는 발길이 눈에 띄게 늘었다"고 밝혔다.
평택대학교 앞에 위치한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전용면적 74~100㎡, 12개 동 총 992가구 규모다.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거주지역, 청약통장,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계약할 수 있다.
안성과 평택을 관통하는 서동대로(38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안성 IC, 광역버스 정류장 등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으며, 서울~세종고속도로(구리~안성 구간)와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이다.
양진초와 양진중, 용죽지구 학원가, 진사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하고, 경기 남부 최대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안성’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트킹 등 생활편의 시설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의료, 정밀, 광학기기 등 첨단지〮식산업 10개 업종을 중점 유치하는 안성테크노밸리(2024년 예정)와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2025년 예정), 스마트코어폴리스(2027년 예정) 등이 조성되는 등 개발호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미디어펜=서동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