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웰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본카 앱 또는 리본카 유튜브 채널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내년 1월 15일까지 리본카 앱 신규 설치 후 혜택 알림에 동의하면 누구나 네이버페이 500원을 받을 수 있는 '웰컴데이' 이벤트를 연다.  또 리본카 앱 곳곳에 숨겨진 5주년 축하 '생일초 아이콘' 5개를 찾으면 네이버 페이 1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리본카 앱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내차 팔기 △내차 사기 △중고차 렌트∙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직관적인 UX∙UI로 가독성을 높이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검색 환경을 구현해 차량 정보 확인부터 계약 및 결제까지 원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차량을 골라 영상 상담을 받는 '라이브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 리본카, 5주년 기념 '웰컴데이' 이벤트./사진=리본카 제공


리본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12월 말까지 신규 구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본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리본카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15프로(3명) △리본카 30만 원 할인 쿠폰(5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2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리본카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본카는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주년 고객 감사제'에서는 최대 555만 원의 중고차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리본카 재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탁송∙연장 보증∙방문 점검 혜택 등 시그니처 서비스 3종 혜택을 제공하는 '홈 커밍 데이'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이밖에 '5주년 OX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백화점 상품권(50만 원) 당첨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이광례 오토플러스 마케팅 팀장은 "5주년을 맞아 가능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신규 고객 및 유튜브 구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선보이게 됐다"며 "앱∙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중고차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리본카의 매력을 알리며, 새해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직영중고차 브랜드로 다가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