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롯데카드가 샌드박스 소속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할인해주는 'Trip to 로카(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롯데카드가 샌드박스 소속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할인해주는 'Trip to 로카(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함께 지난해 7월 출시한 'Trip to 로카'는 기본 혜택으로 지난 달 실적 30만원 이상 시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2%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하는 카드다.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은 'Trip to 로카'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플레이트에는 빠니보틀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실적에 관계 없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오는 6월 30일까지 'Trip to 로카(AMEX)' 및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할인 한도없는 3.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월 31일까지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한정 해외 1.5% 결제일 할인이 추가돼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 한도없는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2만원(AMEX)이며,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 트래블월렛앱에서 11월 30일까지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Trip to 로카'는 심플하지만 실속있는 혜택의 여행특화카드"라며 "빠니보틀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은 새로운 플레이트 디자인과 해외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