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스텔란티스 코리아가 파격 혜택으로 내걸었던 '차량 구매 비용 100% 페이백'의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고 지난 16일 상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차 구매 비용의 전액을 되돌려주는 100% 페이백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한 달간 진행한 '2023 지프·푸조 세일 페스타' 혜택의 일환으로, 고객 지원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세일 페스타가 진행된 11월 내 지프 차량(차종 무관) 또는 푸조 전기차를 계약하고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각 1명을 선정, 당첨자가 나온 일산 지프 전용 전시장과 푸조 수원 전시장에서 차량 구매비 전액을 전달하는 증정식을 각각 진행했다.  

   
▲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차량 구매 비용 100% 페이백'의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고 상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진시현 스텔란티스 코리아 마케팅 총괄 이사, 박경철 고객, 박형근 일산 지프 전용 전시장 대리./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제공


지프 '랭글러 루비콘 4도어'를 구매하고 100% 페이백을 받게 된 행운의 주인공 박경철 씨(59세, 경기도 파주)는 "늘 꿈꿔왔던 드림카 '랭글러'를 좋은 혜택으로 소유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며 "차량 출고 후 랭글러만의 드라이빙 감성을 느끼며 즐거운 연말을 보냈는데, 앞으로도 랭글러와 제한 없이 이곳저곳을 누빌 날들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푸조는 'e-208 GT'를 구매한 이동준 씨(50세, 경기도 오산)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그는 "경제성이 장점인 전기차를 100% 페이백 이벤트 덕에 더욱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던 중 컴팩트한 차체와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모델이라는 점에 이끌려 e-208을 구매했는데, 실제로도 출퇴근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에도 항상 만족스럽게 함께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