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로 포 비아 렌'과 SSR 동료 '압축 라크' 등을 추가하는 설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
|
|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신규 동료 '로 포비아 렌', '압축 라크'를 추가했다./사진=넷마블 제공 |
'로 포비아 렌'은 녹 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자하드 왕가 직속 처단부대 소속이다. 신수를 다루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비뚤어진 성격으로 인해 신해어, 자하드 공주들을 조종하려 드는 인물이다. 렌은 황소를 소환한 연계 공격과 범위 공격, 에너지 회복을 하는 스킬을 갖고 있다.
'압축 라크'는 유한성에게 시비를 걸었다가 압축된 라크 버전으로, 황 속성 원거리 캐릭터로 등장한다. 압축 라크는 광범위한 경직과 치명타, 적군 타켓팅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스토리 이벤트 '아낙의 붉은 물망초'가 업데이트됐다. 2월 15일까지 즐길 수 있는 '아낙의 붉은 물망초'는 아낙이 전설의 붉은 물망초를 손에 쥐면서 생긴 에피소드로, 이벤트 스토리를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SSR 동료 영혼석, 붉은 물망초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스토리 이벤트에서 획득한 꽃 아이템을 통해 'SSR 압축 라크'. '붉은 물망초 티켓 150장' 등을 얻을 수 있고, 출석 이벤트로 '압축 라크 핫딜 소환 티켓 30장', '일반 소환 티켓 총 1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새해를 기념해 특별하게 준비한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을 오는 2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50장'이 제공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