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패션플랫폼인 코오롱몰이 다양한 봄맞이 신상 아이템을 한곳에 모은 오엘오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를 오는 2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
|
▲ /사진=코오롱몰 |
코오롱몰의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는 봄맞이 신상 아이템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다가온 봄을 맞이해 코오롱몰이 제안하는 취향 저격 봄 아이템을 본격 추천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스티벌 그랜드 오픈 5일 전부터 진행되는 ‘프리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장바구니에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기만 해도 쇼핑 지원금 1만 원을 증정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스프링 아이템 헌트 이벤트’에서는 매일 새로운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봄 코디를 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이벤트를 매일 참여할 시 누적 리워드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세일즈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랜덤 쿠폰을 응모해 최대 50%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 할인, 40만 원 이상 구매 시 6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구매 금액 별 마일리지 리워드를 받는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마일리지, 5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 참여 시, 코오롱몰에 노출된 브랜드의 메인 아이템을 구매했을 때 최대 5만 원까지 5%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오롱FnC 창립 기념일인 4월 12일을 맞이해 ‘OLO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창립 기념일 하루 동안은 자사 브랜드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메쉬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코오롱몰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들은 OLO 마일리지 3000M와 앱 첫 로그인 시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정가 5만9000원 상당의 피크닉 세트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쿠폰도 지급된다.
고나현 코오롱몰 운영팀 팀장은 “올 봄 코오롱몰은 봄페스티벌 ‘스프링 헌트’를 통 고객들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자신만의 새로운 스타일과 트렌드를 찾아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신상 제품과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