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혼다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6월 프로모션 및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6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의 경우 어코드, CR-V, 파일럿, 오딧세이 등 판매 전 차종 대상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여행 및 주말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미니밴 오딧세이(2023년식)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휴가비 700만 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에는 유류비 350만 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CR-V 하이브리드 2WD를 구매할 경우 유류비 300만 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이 가능하다. 

   
▲ 혼다코리아, 여름 맞이 6월 프로모션·시승 이벤트./사진=혼다코리아 제공


어코드 터보 구매 고객에는 유류비 250만 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CR-V 하이브리드 4WD 및 파일럿 구매자는 유류비 1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혼다 재구매 혜택 100만 원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에 방문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시승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방문 당일 현장에서 온라인 룰렛 추첨을 통해 1등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 원, 2등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3등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 원권 등 총 157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을 제공한다.

혼다 자동차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