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엔씨소프트는 길드워2(Guild Wars 2)의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Janthir Wilds™)'를 오는 8월 20일(현지기준) 북미·유럽 지역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엔씨소프트가 길드워2의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를 출시한다.

길드워2는 엔씨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잔티르 와일즈는 지난해 출시한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Secrets of the Obscure™)'에 이은 다섯 번째 확장팩이다. 첫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새로운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잔티르 섬들을 대표하는 지역 '로우랜드 쇼어(Lowland Shore)'와 '잔티르 신트리(Janthir Syntri)' 등 신규 맵 2종 △직업별로 다른 방식의 활용이 가능한 신규 양손 무기 '창(Two-handed Spear)' △신규 탈 것 '워클로(Warclaws)' △각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이용자 친화적 하우징 시스템 '홈스테드(Homesteads)' 등이 대표적이다.

조시 데이비스(Josh Davis) 길드워2 게임 디렉터는 "이번 확장팩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게임 플레이 경험을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는 우리의 약속과 의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