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서동영 기자]DK아시아는 총 2만1313가구 리조트특별시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3식(食)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
|
|
▲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입주자들에게 3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사진 왼쪽은 풀무원에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입주민에게 제공하는 식사. 오른쪽은 신세계푸드에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입주민에게 제공한 조식./사진=DK아시아 |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의 3식 서비스는 메뉴가 매일 바뀌는 뷔페식이다. 강남과 용산 등 서울 부촌 일부 고급 아파트에서 제공되는 호텔식 식사 서비스라는 게 DK아시아의 설명이다. 식사 제공 업체는 신세계푸드다.
최근 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3식 서비스는 특화 커뮤니티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DK아시아는 인천 최초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풀무원)를 통해 3식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별도의 커뮤니티 시설인 트리니티 라운지에서 3식을 제공하며 입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아파트에 거주하는 입주민(로열아너스클럽)들은 검로푸(풀무원)와 왕로푸(신세계 푸드)에서 제공되는 3식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같은 브랜드 아파트라도 커뮤니티 시설을 자유롭게 번갈아 이용한 사례를 찾아볼 수 없었던 만큼 건설부동산업계에서는 최초로 시행되는 것이다. 또한 3식 서비스 이용 비용도 입주민들은 2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도시를 시작으로 리조트특별시 콘셉트의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아파트에서도 서울 소재 명품 아파트에서나 제공되는 3식 서비스를 연이어 제공하게 됐다"며 "입주민들이 최고급 주거 시설에 거주한다는 자부심과 함께 삶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3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풀무원과 이번에 새롭게 계약한 신세계 푸드와의 협력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서동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