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수호 기자]최근 부동산 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세 명의 부동산 전략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부동산 교육 전문 플랫폼 ‘리치에듀’는 오는 7월 7일 일요일 오후 1시 서울 삼성동 SAC아트홀에서 ‘부동산 BIG 3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
|
▲ 오는 7월 7일 서울 삼성동 SAC아트홀에서 열리는 ‘부동산 BIG 3 콘서트’ 이미지./사진=리치에듀 제공 |
이번 강연에는 유튜브 채널 표영호TV의 표영호 대표와 광수네 복덕방의 이광수 대표, 리치고의 김기원 대표가 참여한다.
먼저 광수네 복덕방의 이 대표가 ‘내 집 마련 프로젝트, 집이 온다’란 주제로 강연을 시작한다. 이 대표는 높은 금리와 각종 부동산 정책 등으로 인해 내 집 마련을 꿈꾸지만 실행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리치고의 김 대표는 ‘2024년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이란 주제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부동산 가격 흐름과 지표 등을 설명한다. 김 대표는 데이터를 이용한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하반기 부동산 시장을 예측하고, 이를 바탕으로 투자 전략을 제안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표영호TV의 표 대표는 ‘24년 하반기 집 사야 될까요? 말아야 될까요?’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현재 부동산 시장의 상황과 앞으로의 변동성을 고려한 주택 구매 시점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표 대표는 최근 유튜브 채널 부동산 현장 르포 등을 통해 부동산 전문가로 큰 지지를 받고 있다.
강연 관계자는 “이번 강연이 부동산에 관심 있는 일반인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참가자들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향후 투자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리치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