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의료전문가 30여명 대상, 안면 부위 보툴리눔 톡신 시술법 강의
[미디어펜=박재훈 기자]휴젤이 최근 태국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글램 포 타일랜드 2024’ 행사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 휴젤이 최근 태국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글램 포 타일랜드 2024'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휴젤의 행사 현장에서 태국 의료진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사진=휴젤


GLAM은 휴젤이 2022년부터 글로벌 시장 내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태국 현지 의료전문가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이론 강의 중심으로 구성됐다. 연자로 나선 오민진 아라스킨의원 원장은 ‘에스톡스(국내 제품명, 보툴렉스)를 활용한 안면 윤곽 및 리쥬비네이션’을 주제로 다양한 안면 부위의 톡신 시술법을 소개했다.

강의 이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이 평소 시술 및 제품에 대해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바로 적용 가능한 시술 노하우는 물론 지역 특화된 미용성형 트렌드까지 다뤄 참석자들 호응을 이끌었다.

태국은 미용성형 강국으로 비수술적 미용시술이 전체 시술의 25%를 차지하고 있다. 휴젤은 태국내 보툴리눔 톡신·HA필러·PDO 봉합사 시장에 모두 진출한 유일한 국내 기업으로, 특히 보툴리눔 톡신 ‘에스톡스’는 현지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태국 시장에서 회사 및 제품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태국 시장을 중심으로 동남아 시장 내 영향력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