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홍보 부스 설치
[미디어펜=김준희 기자]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인천지역 최대 규모 행사인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이다.

   
▲ 힐스테이트·펜타포트 키 비주얼 이미지./사진=현대건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 19회를 맞이한 지역 최대 규모 행사다. 지난해 15만 명의 관객이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올해부터 문화체육관광부 '글로벌 축제 지원사업'과 '문화관광축제'로 지정, 매년 6억5000만 원 정부지원금을 3년간 지원받아 국내 대표 글로벌 음악축제로 육성될 전망이다. 올해 행사에는 국내외 40여명 뮤지션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이번 기간 중 행사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협업한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을 최초로 공개하고 행사장에서는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VIP 전용 고객 공간 ‘힐스테이트 타운’은 힐스테이트 정체성을 전달하며 축제 관람객의 포토존으로써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반 관객들도 사용할 수 있는 ‘힐스테이트 쉘터’에서는 설문조사 및 상담참여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행사장 내에는 오는 8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홍보 부스도 설치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인천 연수구 일대 위치한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12개 동, 전용면적 84~215㎡, 총 722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는 송도 랜드마크시티 내 핵심시설인 워터프런트 호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송도에서 관심도가 높은 중대형 평형 중심으로 구성돼 관심도가 높다.

이번 락 페스티벌이 열리는 송도달빛축제공원과 잭니클라우스GC 등도 인접해 있으며 2030년 개통 목표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 노선 등 교통 호재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공급으로 총 5000여가구 대규모 단지가 조성된다. 6차 공급까지 예정돼 있어 향후 송도 내 대규모 힐스테이트 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아울러 힐스테이트·펜타포트 VIP 고객 선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중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및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분양 홈페이지에 안내할 예정으로 페스티벌 기간 중 힐스테이트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견본주택으로 방문할 경우 추가적인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