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에 국내 면세점 최초로 ‘프라다 뷰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프라다 뷰티의 메가 팝업 매장을 오는 8월2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운영한다. 해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프라다 스킨, 프라다 컬러 등 프라다 뷰티의 라인업을 국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
|
|
▲ 신세게면세점은 오는 8월2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국내 면세점 최초로 프라다 뷰티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
프라다 뷰티 메가 팝업은 프라다의 고유한 미학을 반영했다. 프라다 뷰티 대표색인 민트 그린 색에 프라다 흑백 체크무늬 바닥장식과 삼각형 로고로 꾸몄다.
프라다 뷰티의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스킨케어 컬렉션은 환경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프라다 컬러의 메이크업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아이코닉한 플로럴 향과 앰버리 향이 담긴 프라다 파라독스와 복잡한 향료 조합을 세련되고 정교한 구성으로 재해석한 레 인퓨전 등 자연 성분을 기술로 재해석한 프라다의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프라다 뷰티 팝업 스토어 방문객은 브랜드 주력 제품인 ▲프라다 모노크롬 립스틱(Prada Monochrome) ▲프라다 밤(Prada Balm) ▲프라다 어그멘티드 스킨케어(Prada Augmented Skin) ▲프라다 파라독스(Prada Paradoxe) 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팝업 매장 내 퍼스널라이제이션 아틀리에에서 프라다 향수 구매자 대상으로 프라다 스카프 참(charm)에 핫 스탬프로 이니셜을 새겨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팝업 운영 기간 동안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서도 ‘프라다 뷰티’ 제품을 판매한다.
팝업을 기념해 이달 20일과 21일에는 KPOP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 이나겸이 참여하는 라이브 쇼를 한다. 이 쇼에서는 프라다의 최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컬렉션을 활용한 2가지 독특한 프라다 뷰티 메이크업 룩을 시연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 매장은 프라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담으면서 뷰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프라다 뷰티’ 아이템들을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의미 깊다”며 “신세계면세점은 업계의 뷰티 카테고리 리더로서 소비자에게 늘 앞서가는, 차별화된 체험과 쇼핑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라다 뷰티’는 오는 8월 초 한국에 공식 런칭한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