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저녁부터 생방송으로 진행…선착순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미디어펜=박재훈 기자]KG 모빌리티(이하 KGM)가 네이버의 쇼핑라이브를 통해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액티언 라이브 방송은 오는 20일 저녁 8시~9시 30분까지 90분 동안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액티언의 다양한 특장점과 구매 혜택을 소개한다.

특히 네이버는 온라인을 통한 신차 구매가 낯선 고객들을 위해 6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은 혜택을 먼저 누릴 수 있게 된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혜택은 △차량 인도 후 한달 내 무료 반품 가능한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 △온라인 계약 체결 후 한달 내 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42만 원 적립 △무료 차량 검수&블랙박스 설치 △틴팅 무료 제공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인 액티언 슈퍼 보장 프로그램 혜택 등이다. 이외에도 온리 라이브 혜택으로 방송 중에 액티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액티언 텀블러 및 KGM 바캉스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신차 액티언에 대한 정보를 자동차 전문 스페셜리스트 및 마케팅 담당자와 직접 소통 하면서 정보를 얻는 동시에 가장 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클릭 단 몇 번만으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면서 신차 구매를 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라며 “고객을 위해 구매 채널 혁신을 진행한 만큼 KGM의 판매 채널 다양화 전략에 대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액티언 쇼핑라이브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