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티웨이항공이 내달 1일까지 일주일간 고객들을 위한 해외 노선 앱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진행하는 '앱 특가 할인 이벤트'는 유럽, 호주, 대양주, 중앙아시아, 중화권, 동남아 노선을 포함한 총 26개 해외 노선 대상이다. 이번 할인전은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 이벤트와 총 3만 원의 할인 쿠폰 팩을 제공하며 티웨이항공 앱을 통해서 제공된다.
먼저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파리 32만3200원~ △인천-시드니 36만9100원~ △인천-세부 10만5100원~ △대구-울란바타르 10만400원부터 판매한다.
|
|
|
▲ 티웨이항공이 내딜 1일까지 일주일간 고객들을 위한 해외 노선 앱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오직 앱(APP)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팩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해외 노선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과 2만 원 할인 쿠폰으로, 총 3만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앱을 사용하면 회원을 위한 전용 프로모션과 앱 전용 쿠폰을 제공하며, 특가 프로모션 등에 대한 실시간 알림도 제공 중으로, 이번 할인과 더불어 더 많은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티웨이-e카드 할인, 최대 50만 원 이상 쿠폰 할인,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을 제공하는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혜택도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 중이다.
이번 '앱 특가 할인 이벤트'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8월 26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해외 노선을 통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