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쳐 빌리!, 펫 악세서리 등 다양한 헤택 얻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여름 이벤트 채널 ‘호텔 나이트메어’에 인게임 이벤트 ‘도망쳐, 빌리!‘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 스마일게이트가 테일즈런너 호텔 나이트메어 인게임 이벤트 '도망쳐 빌리!'를 시작한다./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올 여름 진행된 호텔 나이트메어 채널의 마지막 이벤트로, 호텔에서 업무 중이던 나이트와 메어가 혼자 다니던 유령 ‘빌리’를 악몽의 소재로 사용하려는 음모에서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호텔 나이트메어 채널의 맵 플레이 및 테일즈북 미션을 수행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한 뒤, 빌리가 나이트와 메어의 손에서 도망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공원에서 ‘도망쳐, 빌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수행 결과에 따라 나이트와 메어 펫을 포함한 신규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이트메어 5차 캡슐 기계를 통해 신규 아이템 ‘귀욤 해골’ 세트 및 다양한 채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이번 여름시즌 이벤트 채널인 호텔 나이트메어에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많은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최선의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승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