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C존 집중 케어 아이크림…다크닝 및 무너진 탄력 개선 도움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 리뉴얼./사진=동국제약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는 눈두덩이, 눈꼬리, 눈밑 등 눈 바깥쪽을 따라 이어지는 일명 ‘눈가 C존’을 집중 케어하는 아이크림이다. 눈가 C존을 정밀 타겟팅해 눈가의 3중 주름과 반복된 자극으로 짙어진 다크닝, 무너진 탄력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는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해진 핵심 성분인 퀴노아프로틴을 비롯한 시너지 성분을 촘촘하게 업그레이드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능속도가 2배 개선되고 단 5일 만에 눈가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해당 제품은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 특성을 고려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에어리 멜팅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 안자극 대체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세트(아이크림 본품 30㎖ + 10㎖ 추가 증정)도 선보일 예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민 많은 눈가 피부에 강력한 집중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눈가 C존은 섬세한 관리가 중요한 만큼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를 통해 5일 만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