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드로이틴 일반의약품 최대함량 800㎎ 함유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동국제약이 고함량 콘드로이틴 복합영양제 ‘메가콘티800정’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동국제약, 콘드로이틴 복합영양제 ‘메가콘티800정’./사진=동국제약


메가콘티800정은 콘드로이틴과 비타민B군 및 칼슘, 마그네슘까지 함유해 관절통과 육체피로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관절통증을 완화하고 관절 손상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소연골 유래)을 일반의약품 최대함량인 800㎎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형 비타민B1 성분인 벤포티아민을 비롯해 리보플라민(B2), 니코틴산아미드(B3), 판토텐산칼슘(B5), 피리독신(B6), 시아노코발라민(B12) 등 에너지 생성과 육체피로, 체력저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6종, 그리고 뼈 건강 성분인 칼슘과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 비타민D까지 함유된 균형 잡힌 복합영양제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2025년 우리나라 인구 5명 중 1명이 65세 이상인 초고령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관절과 뼈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증가할 것”이라며 ”특히, 관절 건강은 꾸준한 관리가 수반돼야해 효과가 입증된 콘드로이틴 성분의 메가콘티800정으로 보다 확실히 관절 건강과 함께 육체 피로를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콘티800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일 1회 1정씩 복용하면 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