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르노코리아가 10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E-Tech 하이브리드 구매 시 50만 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상위 트림인 아이코닉 모델의 경우 일반 할부 및 잔가 보장 스마트 할부 상품 이용 시 특별 혜택 규모가 100만 원으로 확대된다. 여기에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과 재구매 1회 기준 20만 원 혜택까지 적용하면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아이코닉의 이번 달 최대 혜택은 140만 원이다.
또 르노코리아는 하이브리드 대중화 기여를 위해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의 10월 판매가격을 지난해 대비 테크노 290만 원, 아이코닉 180만 원 더 합리적으로 책정해 선보였다.
아르카나 TCe 260, 1.6 GTe 등 가솔린 모델의 경우 5년 이상 노후차를 보유한 고객이 구매하면 30만 원의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
|
|
▲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주행 사진./사진=르노코리아 제공 |
QM6는 25만 대 누적 판매를 기념해 기존 2025년형 모델 구매 시 200만 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과 1회 기준 재구매 혜택까지 적용하면 10월 QM6 구매 고객은 최대 34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구성을 더욱 합리적으로 재배치해 새롭게 선보인 2025년형 SP QM6는 100만 원의 특별 혜택에 일반 할부 및 잔가 보장 스마트 할부 상품 이용 시 100만 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E-Tech 하이브리드 구매 시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차량 잔가보장율을 제공하고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풍성한 10월 판매 조건을 선보인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전시장 르노 성수는 물론 전국 전시장에서 그랑 콜레오스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며 "8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직접 시승한 뒤 많은 전문가들의 평가를 공감하고 있는 그랑 콜레오스의 진가를 더욱 많은 고객들께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