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여성 듀오 베이비블루가 숏폼 드라마 '너에게만 몹쓸 짓'의 OST에 참여한다.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30일 "베이비블루가 가창한 탑릴스 숏폼 드라마 '너에게만 몹쓸 짓'의 OST '결국…너잖아'가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 사진=RBW, DSP미디어 제공


'너에게만 몹쓸 짓'은 남매로 지냈던 두 사람이 재벌가의 추악한 음모에 휩싸이며 진행되는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베이비블루가 참여한 OST '결국…너잖아'는 지난 2007년에 발매된 블랙펄의 노래를 베이비블루의 감성적 보컬로 재탄생시킨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잠시 떠났지만, 결국 그 사람이 사랑이었다는 걸 깨닫는다는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다.

베이비블루는 그동안 '그때 생각나?', '그댈 좋아한다구요', '잘지내니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X 베이비블루)', '웃어줄래', '취하지도 않네요' 등의 곡을 통해 탄탄한 보컬에 묻어나는 짙은 감성의 매력을 선사했다. 베이비블루의 애절한 음색이 '너에게만 몹쓸 짓'의 영상과 어우러져 곡과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베이비블루가 가창에 참여한 숏폼 드라마 '너에게만 몹쓸 짓'의 OST '결국…너잖아'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