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SCOOL'에서 또 한 번 7인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SCOOL'(스쿨)에서는 글로벌 아티스트 미션 무대와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주 댄스와 보컬 포지션에 이어 이번 화에서는 랩과 올라운더 포지션 무대가 그려진다. 각각 지코, 채의림, 스트레이 키즈 곡을 선택한 가운데, 드림 스쿼드와 드롭 스쿼드로 선정된 연습생들이 베일을 벗는다.


   
▲ 사진=SBS M, SBS FiL 'SCOOL' 캡처

칭찬과 혹평을 오가는 멘토들의 반응 속 'SCOOL'을 떠나게 될 7명의 연습생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반대로, 포지션 별 1등을 차지한 연습생들에게 주어진 특별 베네핏도 공개된다.
여기에 멤버 구성, 의상 콘셉트, 무대 연출 등 스스로 만들어나가야 하는 세미 파이널 '셀프 프로듀싱' 미션 역시 공개된다. 세미 파이널에 진출한 연습생들을 위한 신곡 공개부터 팀원 선정까지, 새로운 경쟁이 예고된 가운데 연습생들은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 사진=SBS M, SBS FiL 'SCOOL' 캡처

긴장감이 맴도는 탈락식을 뒤로하고 남은 연습생들이 선보일 세미 파이널 신곡 무대는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SCOOL'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SBS M, SBS FiL을 통해 방송된다. 대만에서는 SETN, TTV, ERAmuchTV, Line TV, Hami Video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