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유안타증권이 오는 4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총 430명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셀럽과의 만남' 시즌2를 개최한다고 3일 예고했다.

   
▲ 유안타증권이 오는 4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총 430명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셀럽과의 만남' 시즌2를 개최한다고 3일 예고했다./사진=유안타증권


대고객 서비스 강연회 '슈퍼 셀럽(Celebrity)과의 만남'은 평소 만나기 어려운 각 분야의 유명 인사를 초빙해 그들의 전문 분야에 대해 들어보고, 고객과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하는 유안타증권의 고객 소통 채널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총 430명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부동산을 읽어주는 남자 '부읽남'으로 활동하고 있는 더하이에듀 정태익 대표가 '2025년 부동산 트렌드'에 대해 강연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소통 전문가' 김창옥아카데미 김창옥 대표가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사업부문 대표는 “유안타증권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에게 다양한 분야의 인사이트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에게 조금 더 가까이 있는 유안타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