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최대 50% 할인 쿠폰과 세뱃돈 코인…24일에는 빠른 배송 쿠폰 제공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이 설맞이 2025년 새해 ‘행운’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오는 31일까지 ‘설 연휴, 설레는 럭키 혜택’ 프로모션을 열어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 SSF샵 '설 연휴, 설레는 럭키 혜택' 프로모션./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SSF샵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럭키 메시지와 함께 럭키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새해 맞이 행운 가득한 메시지를 전하면서 최대 50%(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SSF샵 앱에 출석 체크하는 고객에게 매일 세뱃돈 코인을 주는 이벤트도 연다. 기존 회원에게는 최대 3000코인을,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최대 6000코인을 지급한다. 오는 24일에는 연휴 시작 전에 상품을 받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빠른 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빠른 배송’은 주문 당일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빠르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단, 오후‧저녁 배송은 서울 지역, 새벽 배송은 서울, 경기, 인천, 충청권 일부 지역에 한정된다.

SSF샵은 ‘럭키 혜택’으로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도 추천한다.

메종키츠네 카디건, 아미 머플러, 빈폴 니트와 책가방, 설화수 윤조 3종 세트, 몽클레르 모자, 한삼인 홍삼진 굿데이스틱 등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많이 주고 받은 인기 선물을 제안한다. 이외에 브랜드에서 엄선한 다양한 품목의 상품들도 선보인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