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한샘은 설 연휴를 맞아 집 꾸밈을 계획중인 고객을 위해 전국의 한샘 주요 매장을 설 당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고 24일 밝혔다.
|
 |
|
▲ 한샘 매장 전경./사진=한샘 제공 |
한샘 주요 매장은 리모델링, 홈퍼니싱 등 한샘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복합매장이다.
대부분의 매장은 설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전국의 한샘 주요 매장 42개 중 △용산아이파크몰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마트맥스 광주상무점 △롯데몰 여수점 △LF스퀘어 순천광양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스타필드 안성점 △트리플스트리트 송도점 △트레이더스 김포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은 연휴 기간 동안 휴무 없이 영업한다. 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부천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울산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롯데동래점 등은 28일과 설 당일 양일간 휴무다. 롯데광복점은 27일 외에는 정상 영업한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리모델링은 이사 리모델링을 위해 키친, 욕실, 창호 포함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 별로 최대 700만 원 할인이 가능하며 단열 성능을 높이기 위해 한샘 창호를 구매하면 추가 1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홈퍼니싱은 조이S 2 및 아이디S 책상을 최대 20%, 학생방 침대 SS사이즈 구매 시 매트를 최대 30만 원 할인한다. 학생방 상품은 최근 초등학교 입학 시즌을 앞두고 조부모, 이모, 삼촌 등이 입학 선물을 구매하는 ‘8포켓’ 현상의 영향으로 판매량이 급증하며 공급이 부족해질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이라면 침대와 소파를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포시즌 6, 7 매트리스와 침대 Q/K/KK 사이즈 함께 구매 시 침대 30% 할인, 소파 모델 8종 중 구매 시 최대 45만3000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연휴 기간 ‘몰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한샘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매장을 정상 영업하고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며 “가족들과 전국에 위치한 한샘 매장을 방문해 우리 집을 어떻게 꾸밀지 의견을 나누면서 즐겁고 풍성한 연휴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