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NS홈쇼핑이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여행 특가 방송 ‘당장 가보자고’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 NS홈쇼핑이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여행 특가 방송 ‘당장 가보자고’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당장 가보자고’는 출발 임박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개하는 방송이다. 파일럿 방송으로 진행된 지난 1월16일 방송에서는 설 연휴 긴급 여행객을 겨냥한 북해도 3박4일 패키지상품을 소개해 매진되기도 했다. 

NS홈쇼핑은 파일럿 방송의 성공에 힘입어 당일부터 ‘당장 가보자고’를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정규 편성해 방송한다. 당장 혼자 떠나고 싶은 1인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출발일이 임박한 할인 가격의 패키지 숙박 상품을 모아 매주 선보인다. 

당일 오후 8시 ‘당장 가보자고’ 론칭 방송에서는 요즘 떠오르는 휴양지 필리핀 보홀로 떠나는 3박5일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삼일절 황금연휴기간인 3월1일부터 3일간 보낼 수 있는 28일 밤 출발 상품으로, 해외패키지 여행 예약을 놓친 여행객을 겨냥해 패키지 상품으로 마련됐다. 패키지 구성에는 왕복항공권과 4성급 리조트 숙박, 반나절 가이드 투어 및 전용차량 이용과 공항 숙소 픽업 등의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당장 가보자고’ 론칭 방송 기념으로 구매인증을 하면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고, 방송 중 문의와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우찬 NS홈쇼핑 미디어무형컨텐츠팀 팀장은 “땡처리 패키지여행 상품을 매주 업데이트해 목요일 하루 특가 판매할 수 있도록 ‘당장 가보자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출발일이 임박한 여행상품과 항공권 숙박권을 모아 매주 소개하는 방송으로, 당장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당장 떠나자고’가 될 수 있도록 여행 특가 상품 전문 방송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