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계절에 옷이 선사하는 가벼움과 즐거움 조명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유니클로가 2025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LifeWear magazine) 12호를 발간한다고 14일 밝혔다.

   
▲ 유니클로 2025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12호./사진=유니클로 제공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담은 매거진이다. 

이번 2025 SS 시즌에는 ‘써니 모멘츠(Sunny Moments)’를 테마로 따스한 계절에 옷이 선사하는 가벼움과 즐거움을 조명한다. 이번 호에서는 뉴욕의 프레피 스타일부터 코펜하겐의 스포티한 풍경, 따사로운 아테네의 햇살 아래 스타일링 된 리넨룩 등을 통해 다가오는 계절의 분위기를 담았다.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수석 경영 책임이자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타카히로(Takahiro Kinoshita)는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는 순간, 아침에 문을 나서면 어제와는 확연히 다른 따스한 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곧 돌아올 화창한 봄은 어디에 갈지, 누구를 만날지, 무엇을 입을지 고민하게 되는 시기이면서도 갓 세탁한 셔츠가 평소보다 더 좋은 느낌을 주는 계절"이라며 "이번 호는 한 해 중 이런 특별한 순간들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26개 국가 및 지역에서 배포되는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지금까지 총 12호가 발간됐으며 국내에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