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J POP을 대표하는 가수 요아소비의 첫 대규모 돔 콘서트를 담아낸 '극장판 요아소비 5주년 기념 돔 라이브 2024 "초현실"'이 오늘(21일) 개봉 소식을 전하며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요아소비의 'UNDEAD'를 배경으로 파워풀하고 강렬하게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컬 이쿠라의 "돔에 선다는 것은 '너무나도 소중한 일이고, 멋진 일이구나, 초현실적인 일이구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전력으로 함께 즐겨주세요"라는 소감이 전해지고 화려한 무대 위 열정을 다하는 모습들과 백스테이지에서 서로를 격려하는 멤버들의 모습들이 이어진다. 

강렬한 비트에 맞춰 요아소비만의 독창적이고 개성이 돋보이는 폭발적인 퍼포먼스 장면들이 빠르게 교차하며 펼쳐져 기존의 공연 실황 영화에서는 본 적 없던 특별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 사진='극장판 요아소비 5주년 기념 돔 라이브 2024 "초현실"' 2차 예고편


'극장판 요아소비 5주년 기념 돔 라이브 2024 "초현실"'은 YOASOBI 5th ANNIVERSARY DOME LIVE 2024 "초현실" 투어 중 오사카 돔과 도쿄 돔 라이브의 무대를 결합해 제작됐으며, 요아소비 멤버들이 1년 전부터 구상했던 라이브 무대들을 선보이는 것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총 17만명의 관객이 함께한 이번 무대는 75m 초대형 LED 스크린, 32개의 레이저, 530개 이상의 조명을 활용한 대규모 연출로 완성됐다.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극장에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관객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영화를 즐기는 싱어롱 회차는 오픈과 동시에 모두 좌석 판매가 매진되었다는 소식을 알리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고,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현재 추가 회차까지 확정됐다. 싱어롱 회차뿐만 아니라, 개봉 첫 주에는 특전 이벤트까지 준비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한 주가 될 전망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