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공차코리아는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차 서울역점’을 새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 공차코리아는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차 서울역점’을 새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공차는 주문과 픽업 과정을 간소화해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는 패스트 픽업을 상시 운영한다. 패스트 픽업은 공차 베스트셀러인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을 빠르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편리하게 공차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메뉴는 당도와 얼음량이 기본 설정으로 제공되며, 아이스 라지(L) 사이즈로만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대비 500원 할인된 4500원으로 제공한다.

공차코리아는 ‘공차 서울역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주문 고객 대상 공차 젤리베어 키링 또는 젤리베어 볼펜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 서울역점을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메뉴 개발과 편안한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