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봄시즌 메뉴 ‘판단 커피’ 4종 출시를 기념해 해당 메뉴 구매 시 롯데월드 4개 사업장 할인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랜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더벤티는 ‘판단 커피 4종’ 출시를 기념해 해당 메뉴 구매 시 롯데월드 4개 사업장 할인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랜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사진=더벤티 제공

행사 메뉴인 더벤티의 판단 커피 4종은 △판단 피스타치오 카페라떼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 △판단 바나나커피 프라페 △판단 코코넛커피 프라페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4월4일까지 더벤티 앱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장 주문 및 더벤티 앱 픽업 오더에서 신메뉴 판단 커피 4종 구매 후 스탬프 적립 시, 잔 수 만큼 100% 당첨 랜덤박스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랜덤박스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1회 참여 후 재응모도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색다르고 스페셜 하게 즐길 수 있는 더벤티의 판단 커피를 맛보고 봄 맞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판단커피 4종을 경험하고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더벤티의 따뜻한 봄날의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