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속 장면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유한킴벌리는 오는 7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컬래버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폭싹 속았수다’는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이다.

   
▲ 크리넥스 X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사진=유한킴벌리 제공


폭싹 속았수다는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넷플릭스 기대작이다. 등장인물들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은 작품의 감동과 크리넥스의 부드러운 감성이 배가될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에 작품 오프닝 시퀀스를 담았다.

컬래버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으로 제작됐다.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3겹 티슈로,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된 100% 천연펄프 원단을 적용했다. 도톰한 3겹 원단과 부드러운 로션 처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리넥스 티슈 담당자는 “공감과 울림을 그려낸 폭싹 속았수다와 우리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는 크리넥스가 만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작품과 함께 울고 웃으며 티슈가 필요한 모든 순간이 크리넥스와 함께 더욱 특별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쿠팡,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된다. 특히 크리넥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전용 상품 특전 패키지를 선보이며 오는 17일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