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현대백화점은 봄 시즌을 맞아 1억2000만 원 상당 골드바 경품 증정·브랜드별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
|
▲ 현대백화점은 봄 시즌을 맞아 1억2000만 원 상당 골드바 경품 증정·브랜드별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현대백화점 제공 |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현대아울렛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나 앱 내 마련된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응모 가능하다.
전체 응모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골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골드바 100돈(375g)을 증정하고, 2등 2명, 3등 3명에게 각각 골드바 50돈(187.5g)과 10돈(37.5g)을 제공한다. 4월3일 홈페이지와 개별 통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 점에서 봄 시즌을 맞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패션·잡화 등 총 9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추가 적립과 봄 신상품 구매 금액 최대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제공하는 사은행사, 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10일간 총 49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 페어’도 진행한다. 봄 시즌과 신학기 선물 수요 등을 겨냥한 현대백화점 단독 기획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플루언서 팝업스토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아울렛은 같은 기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전 점포에서 개점 10주년 기념 행사를 열고 브랜드별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는 3월 초반부터 소비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