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신곡 챌린지가 화제다.
10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이 지난 7일(이하 한국시간) 발매한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feat. Miguel)’의 챌린지는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기준 첫 영상 공개 3일 만에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다.
|
 |
|
▲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스위트 드림스' 챌린지.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
이외에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Sweet Dreams (feat. Miguel)’를 사용한 게시물은 이날 기준 14만 4000건을 돌파했다. 음원의 일부 구간을 지난 달 28일 밤 11시 틱톡에서 독점 선공개한 후 이를 활용한 영상이 하루 평균 약 1만 4000개 업로드된 셈이다.
이번 챌린지에는 방탄소년단 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샤이니 태민, 세븐틴 호시와 우지, 에이티즈 산, 엔하이픈 니키, 트와이스 나연과 모모, 에스파 카리나, 르세라핌 허윤진, &TEAM(앤팀) 등이 참여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 기안 84도 댄스 챌린지에 나섰다.
이날 제이홉의 개인 SNS에는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 미구엘(Miguel)과 찍은 영상이 깜짝 공개되기도 했다.
‘스위트 드림스(feat. Miguel)’는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담은 제이홉의 진심 어린 세레나데다. 몽환적인 신시사이저와 청량한 기타 스트럼,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보컬 리프가 어우러진다. 이 곡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에서 3일 연속 정상을 지켰고, 일본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3월 7일 자)에서도 1위에 올랐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11일 오후 12시 35분 방송되는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한다. 이날 제이홉은 신곡의 피처링을 맡은 미구엘과 합동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