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무신사가 오는 24일까지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과 패션 브랜드 ‘타입서비스’의 협업 컬렉션 ‘마이 타입(MY TYPE)’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
 |
|
▲ 오드타입 X 타입서비스의 '긱' 에디션./사진=무신사 제공 |
무신사 에디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
이번 마이 타입 협업은 외출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립 메이크업 제품과 모자를 매치하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드타입을 대표하는 립 틴트와 타입서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캡 모자를 조합해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 구성을 선보인다.
오드타입의 ‘언씬 벌룬 틴트’는 지난해 5월 출시 후 20만 개 이상 판매된 아이템으로 끈적임 없이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 주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함께 소개하는 타입서비스의 ‘웹캡(Web Cab)’은 심플한 로고 플레이와 다채로운 컬러가 눈에 띄는 제품으로 올해 무신사 월간 랭킹 모자 카테고리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마이 타입 컬렉션은 언씬 벌룬 틴트의 ‘긱’과 ‘럭키미’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두 가지 구성으로 발매된다. 함께 선보이는 웹캡 2종은 이번 무신사 에디션으로만 발매되는 한정 컬러다.
긱 에디션은 스카이 블루 컬러의 웹캡과 코랄빛 립 틴트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생기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럭키미 에디션은 펄이 돋보이는 틴트에 쿨한 핑크 컬러의 웹캡을 조합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무신사는 지난해부터 뷰티 상품을 패션, 캐릭터, e스포츠 등 다양한 산업군과 연결하는 협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왔다. 특히 패션과 뷰티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 △바닐라코 X MLB △VDL X 스탠드오일 △에스쁘아 X 락피쉬웨더웨어 △헤라 X 러브이즈트루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봄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무신사에서 주목받고 있는 패션과 뷰티의 대표 인기템을 함께 제안한다”며 “패션 아이템으로 웹캡을 즐겨 착용하는 고객의 립 메이크업 고민을 덜어주는 새로운 형태의 협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오드타입 x 타입서비스 무신사 에디션은 오는 24일까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