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언더커버 하이스쿨' 정수현의 만찢남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현은 완벽하게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허세 가득한 모습 대신 정수현의 진지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 그리고 귀여운 브이 자세는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한다. 특히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정수현의 만찢남 비주얼은 보는 이를 감탄하게 만든다.

정수현은 현재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임윤철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과거 일진에서 정해성(서강준 분)의 친구로 거듭난 캐릭터를 맡은 정수현은 천연덕스러운 표정 연기와 유머 감각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 사진=에스더블유엠피


정수현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으로 183cm의 키와 훤칠한 비주얼이 인상적인 신인 배우다. tvN '성스러운 아이돌', SBS '국민사형투표', 웹드라마 '무장해제 로맨스',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에서 탈북민 고등학생, 아이돌 등 다채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눈도장을 찍고 있다. 최근에는 제작에 참여한 영화 '빨간열매'가 여수국제웹페스트와 전북독립영화제에서 수상 및 초청되는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