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뷰티 브랜드 대상 물류 솔루션 상당·비즈니스 세미나 진행
[미디어펜=박준모 기자]한진이 K-뷰티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고객 맞춤형 물류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진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서울 인디 뷰티쇼’에 참여해 참가 업체들을 대상으로 물류 상담을 진행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17일 밝혔다.

   
▲ 한진이 ‘서울 인디 뷰티쇼’에 마련한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한진 제공


‘서울 인디 뷰티쇼’는 인디 브랜드의 시작부터 성장,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비즈니스 이벤트로 다양한 인디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한진은 이번 행사에서 인디 뷰티 업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물류 솔루션을 제안하는 컨설팅 상담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박람회 참가 기업 및 행사 방문 바이어 80여 명을 대상으로 K-뷰티 브랜드의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절차 및 운영 프로세스를 소개하는 비즈니스 세미나를 진행했다. 세미나 종료 후에는 자유로운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은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적의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준모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