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2020년 새해를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주요 순정 부품 14종 100여 가지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3일 밝혔다.
매년 실시하는 벤츠 트럭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성능과 품질이 검증된 벤츠 순정 부품 사용을 확대해 고객이 운행 중 안전을 확보함과 동시에 경제적 부담을 줄여 수익 및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에 기여하기 위한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
|
▲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주요 부품의 가격을 인하했다. /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성능과 품질이 검증된 벤츠 순정 부품의 가격 인하 혜택을 고객이 보다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의 수요를 분석해 해마다 품목을 엄선한다"며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주요 순정 부품 가격 인하 외에도 고품격 신차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 정기적인 서비스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이 보다 저렴하게 벤츠 순정 부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고객의 안전 운행 및 차량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소모품을 선별하여 구성한 '벤츠 추천 부품' 8종 80여 품목과 고객들의 선호도와 니즈를 바탕으로 2020년 한해동안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0 파격 가격 인하 부품' 6종 20여 품목으로 구성됐다.
'벤츠 추천' 부품 류에는 브이 컨트롤 암 류, 가스켓 실린더 헤드 류, 에어 드라이어 류, 먼지 필터 류, 윈드실드류, 에어 클리너 필터 류, 플라이 휠 류, 테일 램프 류 등 8종 80여 품목이 해당되며 벤츠 트럭 모델 별 15~30%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된다.
고가의 부품류인 브이 컨트롤 암 류가 30%, 윈드 실드 류 및 플라이 휠 류 등이 20% 가까이 인하되어 고객들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고객들의 니즈와 선호도를 반영하여 2020년 한해 동안 혜택을 크게 확대한 '2020 파격 가격 인하 부품'에는 라디에이터 류, 스프링 부싱 류, 브레이크 패드 류, 엔진 부품 류(커넥팅 로드 부싱, 컨트롤 밸브), SCR 부품 류, 벨트 타이트너 류가 해당되며 평균 32%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2020 파격 가격 인하 부품'은 2020년 한시적으로 일부 모델에 적용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