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으로 소비자와 소통…고객 서비스 강화
   
▲ 재규어, 랜드로버가 온라인 채팅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를 강화한다. /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Live Chat)’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은 온라인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Message Us’ 채팅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을 시작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궁금한 점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의 경우 재규어 랜드로버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에서도 보다 빠르고 쉽게 차량 구매 관련 정보를 상담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관련 문의도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차량 정보 관련 문의,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관련 문의와 다양한 이벤트 등에 대한 문의에 대해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실시간 온라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페이스북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채널에서도 온라인 상담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채널의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온라인 채팅 팀이 고객의 문의 사항에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재규어 랜드로버 24시간 고객센터와 마케팅 콜센터를 통해 전화 상담을 진행한 것에서 더 나아가, 실시간 온라인 상담을 도입함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이 이번 라이브 챗 서비스의 취지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