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인증중고차'…수원 전시장 개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16…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
최대 1년 또는 2만 km 책임 보증 제공
김상준 기자
2020-03-30 14:18

   
볼보 인증 중고차 수원 전시장 오픈 / 사진=볼보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인증 중고차 전시장 수원점을 개점하고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


30일 볼보코리아는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와 인증 중고차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4월 1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6에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영어 ‘선별(Selectivity)’의 스웨덴어식 표기에서 유래한 볼보 셀렉트(SELEKT)는 총 180가지 항목의 기술 및 품질 검사를 마친 중고차를 선보이는 볼보자동차의 인증 중고 사업 명칭이다. 


볼보코리아는 기존 고객의 사후 관리를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선택의 폭을 확장하고자 지난 2018년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를 런칭한 바 있다.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은 김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식 인증 중고차 매장으로 기존 수원 전시장과 동일한 건물 내에 연 면적 1,122㎡ 규모로 마련됐다. 


최대 30대까지 전시가 가능한 시설로 신차와 인증 중고차를 함께 비교해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인접한 수원 수입차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 강남 및 강동, 경기 남부권, 충청권 등의 중고차 수요를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보 셀렉트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2만km 이내(선도래 기준) 차량 중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의 까다로운 인증을 마친 모델을 선별하여 판매한다. 


특히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출고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 미만(선도래 기준) 차량에서 구조적인 결함, 주행 중 이상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하며, 전문 테크니션의 정비 이력서를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1년 또는 2만 km의 책임 보증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와 같은 프리미엄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의 모든 방문고객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며, 출고 고객에게는 웰컴 패키지와 함께 선착순으로 20명에게 골프백 세트를, 이후에는 웰컴 패키지와 트롤리 백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 log -->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